선생님의 개인정보는 심포지엄 참석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활동 수행을 위한 목적으로만 활용됩니다.
선생님의 개인 정보는 행사 진행 기간 동안 보유되며, 수집된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어 처리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언제든지 제공한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중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내용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항목 : 이름, 연락처, 소속, 이메일, 직종
2. 수집이용 목적
신청인의 신원확인, 참가신청 확인을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3. 보유 및 이용 기간
신청일로부터 6개월 후 삭제
4.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